5남매 엄마의 미국주식 재테크 2일차 결과!! (매일 2천원으로 2억 만들기 프로젝트)
본문 바로가기
경제적 자유 프로젝트/(1st) 22 프로젝트 (2천원→2억)

5남매 엄마의 미국주식 재테크 2일차 결과!! (매일 2천원으로 2억 만들기 프로젝트)

by 5남매엄마 2022. 11. 8.
728x90
반응형

2일차 결과!!

안녕하세요! 5남매 엄마입니다!

오늘은 22 프로젝트 재테크 2일 차 결과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어제 주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시면 지난 글을 보고 와주세요!


어제도 자동 투자한 종목인 VOO가 매수 체결되었다는 알림이 왔네요!

어제(7일) 차트를 보니 장 초반엔 오르락내리락 횡보를 했다가 후반으로 갈수록 많이 올라주었네요!

과연 중간선거를 앞두고 상승 랠리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그럼 과연 제 주식은 얼마에 매수가 되었고, 몇 주나 사졌을 지 궁금합니다!

2일차 매수 결과!

어제도 마찬가지로 2,000원 주문을 넣었고, 체결금액은 1,986원이 되었네요!

이번에 체결된 수량은 0.004093주네요..^^

체결된 평가 금액은 원화는 485,389원, 달러는 346.91달러이네요!

환율이 1,400 밑에서 체결된 걸 보니까 아마 어제의 상승의 원인이었나 보네요!

그럼 어플에서 상세 내역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VOO 원화 현황
VOO 달러 현황

어제 VOO는 0.96% 상승을 하였네요!

하루 동안 움직인 주가와 비교해보면 살짝 밑에서 체결이 되었군요!

1일 차도 그렇고 2일 차도 비교해보니 장 초반에 체결 단가가 결정되는 로직일 가능성도 있겠네요

이럴 땐 기분이 좋네요!

보시면 달러는 상승(빨간색)으로 보이는데 원화는 하락(파란색)으로 보이죠?

아마도 환율이 하락하면서 달러는 올랐더라도 원화에서 볼 땐 하락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자 그럼 오늘 체결된 내용을 추가해서 표로 정리해 보도록 할게요!

벌써 수익률이 0.79%가 되었네요!

하지만 투자 하루 이틀 할 것 아니니까 초반의 상승에 너무 설왕설래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저녁에는 어떻게 될지! 과연 중간선거 후에 어떻게 될지!

한번 기대해 보겠습니다!

모두 다 같이 부자 되는 그날까지 파이팅입니다!

그럼 3일 차 주문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고 및 면책조항: 본문에 게시된 어떤 정보나 내용은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내용에 게시된 어떤 정보나 내용을 따라 하지 마십시오. 본 영상의 목적은 개인의 투자 일상과 개인 의견을 보여주는 것으로 '엔터테인먼트' 즉 '오락'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어떤 주식 거래나 다른 형태의 투자와 관련된 결정은 본인 자신의 것이며 충분한 조사와 전문가의 도움, 개인의 재무 상태에 따라 결과가 다르며 그런 투자 행위가 고도의 위험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모든 주식 거래는 본인이 조사하고 결정하는 것이며 원금 손실의 상당한 위험성이 있는 귀하의 결정이며 절대적으로 그 결과도 귀하의 책임하에 이루어집니다. DISCLAIMER: I am not a financial advisor. These are for entertainment purposes only. Investing of any kind involves risk. Your investments are solely your responsibility and we do not provide personalized investment advice. It is crucial that you conduct your own research. I am merely sharing my opinion with no guarantee of gains or losses on investments. Please consult your financial or tax professional prior to making an investmen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