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남매 엄마의 미국주식 재테크 2일차!! (매일 2천원으로 2억 만들기 프로젝트)
본문 바로가기
경제적 자유 프로젝트/(1st) 22 프로젝트 (2천원→2억)

5남매 엄마의 미국주식 재테크 2일차!! (매일 2천원으로 2억 만들기 프로젝트)

by 5남매엄마 2022. 11.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5남매 엄마입니다!

길고 긴 주말이 끝나고 드디어 월요일이 왔네요!

저는 월요일이 너무나 좋답니다! (애들이 학교를.... 가니까요..ㅎㅎ)

또, 미국 주식 장이 열리기 때문이죠!

얼른 투자를 해서 빨리 목표도 이루고 경제적 자유도 누리고 싶어요!


자 그럼 오늘 2일 차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부터는 서머타임이 해제되기 때문에 미국 주식 장이 1시간 늦게 열려요!

참고해주세요!

2일 차부터는 제가 따로 매수주문을 넣거나 어플에 들어가서 딱히 할 일이 없어요!

그 이유는! 바로 미니 스탁의 자동투자 덕분이죠!

매일매일 설정해놓은 대로 자동으로 투자를 하니까요!

이렇게 편할 수가! 요즘 재테크는 너무너무 편하군요!

그래도 한번 어떻게 매수 주문이 들어갔는지 확인해봐야겠죠?

반응형

자동투자 카카오톡 알림
미니 스탁 자동투자

이렇게 자동투자 매수주문이 접수가 되었다는 카카오톡 알림이 왔네요!

어플에 들어가 보면 구매 접수 금액과 예상 주식수가 나오네요!

수수료는 무료!!

예상 주식수와 실제 체결되는 주식수를 비교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 증시 움직임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시작한 지 2일 차밖에 안 되었지만 우리 5남매 자녀들도 나중에 여유가 있을 때

각자 애들마다 증권계좌를 만들어줘서 같이 소수점 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현재 미성년 자녀가 할 수 있는 소수점 투자 가능 증권사는 KB증권이 있다는데요!

나중에 한 번 찾아보고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내일 2일 차 결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고 및 면책조항: 본문에 게시된 어떤 정보나 내용은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내용에 게시된 어떤 정보나 내용을 따라 하지 마십시오. 본 영상의 목적은 개인의 투자 일상과 개인 의견을 보여주는 것으로 '엔터테인먼트' 즉 '오락'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어떤 주식 거래나 다른 형태의 투자와 관련된 결정은 본인 자신의 것이며 충분한 조사와 전문가의 도움, 개인의 재무 상태에 따라 결과가 다르며 그런 투자 행위가 고도의 위험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모든 주식 거래는 본인이 조사하고 결정하는 것이며 원금 손실의 상당한 위험성이 있는 귀하의 결정이며 절대적으로 그 결과도 귀하의 책임하에 이루어집니다. DISCLAIMER: I am not a financial advisor. These are for entertainment purposes only. Investing of any kind involves risk. Your investments are solely your responsibility and we do not provide personalized investment advice. It is crucial that you conduct your own research. I am merely sharing my opinion with no guarantee of gains or losses on investments. Please consult your financial or tax professional prior to making an investment.

728x90
반응형

댓글